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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초정보



기업의 인사/급여 규정에 따른 자유로운 설정
→ 일반직/연봉직/생산직 등의 직원 구분에 따른 관리
→ 수당 및 공제 등 코드의 History관리 및 회사 규정에 맞게 설정
→ 보험등급표 및 세액근거표 등의 기준 변화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

① 본/지점 정보 분리관리 및 이의 통합 관리
② 세법에 의한 표준 세액조견표 및 보험 관련 지표 제공 및 자유설정변경
③ 업체 사규에 따른 수당/공제 관리 항목의 코드화로 자동관리
④ 회사별 각종 관리코드에 수식 적용
⑤ 주요 개별관리항목의 기초자료 입력을 통한 경영 분석 자료 출력

■ 붉은색으로 표시된 기능은 홍익인간GOLD의 기능입니다.